막아봐라!!

진심 먹방의 끝판왕이 아닐까

파워렝져 2018. 8. 28. 18:40

 

 

 

먹방.... 엄청나게 먹어대는 그런 방송이죠?

유명한 BJ도 있고 여러모로 많은데요..

저는 이 사람들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개그콘서트에서 얼굴을 알게 된 세사람 + 한사람.

바로 맛있는녀석들입니다.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그 중에서도.... 김준현.

독보적입니다 ㅎㅎㅎㅎㅎㅎ

뚱뚱한 체형치고는 귀엽고 말쑥한 외모로인해 인기가 많았죠.

아무래도 외모가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고래~ 할때 너무 귀여웠거든요 ㅎ

 

 

아무튼.. ㅈ어말 잘 먹습니다.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