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쉽게 알아보는 회사별 그래픽..

파워렝져 2018. 7. 21. 14:39

 

 

 

진짜 이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ㅎㅎㅎㅎㅎㅎ

컴퓨터 부품중에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이 그래픽카드는.....

만드는 제조사별로 특징이 있는데요.

솔직히 막눈인 저같은 사람은 잘 모릅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어떤 사람이 이렇게 특징을 잡아주셨네요.

 

 

 

 

 

 

 

 

보다 만화처럼 선명하게 보이는 AMD

좀 3D틱하게 입체적으로 보이는 NVIDIA

그리고 대충 보이는 인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텔은 보통... 메인보드에 붙어있는 칩셋이죠?

그리 뛰어난 성능은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