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영국의 성교육... 이게 진짜 교육이다

파워렝져 2018. 7. 19. 18:38

 

 

성교육.

조금은 민망하기도 하지만...

지금 우리 한국처럼 희안한 성교육으로 애들이

서로서로 인터넷으로 잘못된 상식을 몸에 익히는일은 없어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영국은 이런식의 성교육을 한다고하네요.

 

 

 

 

 

 

 

 

허거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기후에는 크기에서 밀려서저렇게 시무룩 한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학교에서는 제대로 된.. 애들이 알기쉬운 성교육을 하질 않죠?

그러니 가정에서라도 잘 해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