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도미노피자의 만우절 장난

파워렝져 2018. 5. 21. 13:11

 

 

 

 

만우절은... 공식적으로 거짓말을 해도 용서가 되는 그런 날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심한 거짓말을 하면 안되죠?

그때문인지... 112, 119에는 만우절만되면 각종 거짓 신고가 난무를 했습니다.

이제는 그런 거짓신고는 처벌이 된다고하니 많이 줄었지만요 ㅎㅎㅎㅎ

 

 

거짓말도... 웃을수있는선에서 해야죠.

이런식으로..

 

 

 

 

 

 

 

 

피자 붕어싸만코 출시!!!

저런게 나오면 한번 먹어보고는 싶은데요 ㅋㅋㅋㅋㅋ

피자라는 맛은 없을듯??

 

 

이게 만우절 거짓말이라고합니다.

깜빡 속아넘어가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