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영화를 너무 본건 아니니?

파워렝져 2018. 5. 18. 12:11

 

 

한 커플이 싸우고있습니다.

여친이 흥분해서 잔소리를 엄청나게 해대는데요....

이런 잔소리가 지겨웠던 남자...

선그라스를 끼고... 기억소거장치를 꺼내듭니다.

 

 

맨인블랙?

 

 

 

 

 

 

 

 

그리고 날아들어오는 싸대기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영화를 너무 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내가 말씀하시는데 후레쉬 비추고 ㅈㄹ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