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이런 사치도 부려봐야..

파워렝져 2018. 4. 26. 12:52

 

 

 

이정도면 사치 부리는거 맞죠? ㅋㅋㅋㅋㅋㅋ

검소하게 살더라도.. 한번쯤은 이런 사치도 부려봐야

사람이 숨통이 트입니다 ㅋㅋㅋㅋ

 

 

아주 사치스런 저녁밥을 먹는 사람이 있다고하는데요...

과연....??

 

 

 

 

 

 

 

오우....

엄청납니다.

피카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는분은 아시죠? 저 피카츄 ㅋㅋㅋㅋ

한때 진짜 많이 사먹었는데 ㅋㅋㅋㅋㅋ

사칩니다. 이정도면 사치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