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봉지에 핀 꽃의 정체

파워렝져 2018. 4. 12. 13:15

 

 

 

 

톡이 옵니다.

집에서 꽃이 폈다고.

그런데.. 왜 봉지에 담겨있을까요?

꽃이?

 

 

궁금해서 물어보니.....

이 꽃은 씨를 사와서 잘 키운것도 아니고...

어디서 날아온 씨가 꽃을 피운것도 아닙니다.

 

 

 

사다놓은 무...

무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무꽃 진짜 예쁘네요 ㄷㄷㄷ

처음 봤는데.. 이거 뽑아서 무를 먹는것보다 감상용 꽃으로 길러도 될듯???

그럴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