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아들보다 딸이 나은이유란

파워렝져 2018. 3. 26. 18:45

 

흔히.. 육아를 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다보면..

아들보다 딸이 낫다라는 말이 많이 들립니다.

 

 

아들을 키우는것과.. 딸을 키우는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둘의 사고방식이나 정서적인 차이도 있구요.

그런데 왜 딸이 더 낫다고 하는걸까요?

 

 

단편적인 예 입니다.

 

 

 

 

 

 

 

 

 

 

 

엄마가.. 아이의 오토바이를 타고 놀다가 넘어집ㄴ니다.

진짜 아프게 넘어지네요.

당연히 오토바이는 저기 가서 쓰러지는데요...

 

 

딸은 엄마가 괜찮은지 보러가고..

아들은 오토바이가 멀쩡한지 보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도 엄마 걱정하는 아들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