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여기가 아까 그 기지다

파워렝져 2018. 3. 3. 13:04

 

 

이전에 행성 입자포라는 헛소리를 늘어놓고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을 보니... 그 행성입자포를 어디에서 발사한건지 답이 나왔습니다.

 

바로 여기가 그 기지닷!!!!

 

 

 

 

 

 

 

 

 

저기 우뚝솟은 포대가 보이시나요???

저녀석이 좌우로 열리면서.. 거대한 포대가 나타나서.. 입자포 발싸!!!!!!!!

그러면 행성하나 그냥 날아가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참.. 어디서 이런 상상을 하고있는건지....

이런머리를 어릴때부터 전문적으로 잘 살렸으면...

어디 로보트물이나 sf 물의 뭔가를 했을지도 모르는데말이죠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