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돈 벌려고 알바하는게 아니라면?

파워렝져 2018. 2. 21. 13:23

 

 

정말이지 개념이 없는 인간이 사장으로 있는 편의점 구인정보입니다.

이딴 생각을 가지고 사람을 부려먹으려고하니까 인성이 그따위라는

말을 들어 먹는겁니다.

 

일은 시켜먹고싶고... 돈은 덜주고싶고..

그럴거면 니가 일하라고 ㅡㅡ;;;

 

 

 

 

 

 

돈벌기 위해 편의점 근무는 좀 아니신거같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바를 돈벌기 위해 하는게 아니라면.. 도대체 뭔가요?

저 말은... 잘 받아봐야 최저시급이고.

만만하게 보이면 최저시급도 안쳐준다는 말이란거죠.

 

좋은인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호구 하나 들어오라는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닙니까???

 

회사 들어갔더니.. 매일 잔업에 야근시키면서...

돈안주는거랑 뭐가 다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