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우리 어머니는 이과생

파워렝져 2018. 2. 19. 17:15

 

 

음... 확실히.. 이과 출신이라면 읽는방법이 이렇게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ㅎㅎ

 

어머니가 옷사러 어느 가게에 들어왔는데 티 하나 사줄까? 라며 물어보십니다.

그런데.. 가게 이름이 루트안스.

뭐지?

새로생긴 브랜드인가???

 

 

 

 

 

 

 

 

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를 저렇게 쓰니까.. 루트로 보였습니다.

네. 듣고보니까 루트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남자도 아닌 여자가 루트라는 단어를 꺼냈다는것은...

이과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