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강아지 키우는집의 별난 방지법

파워렝져 2018. 2. 1. 12:12

 

 

 

어느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고있습니다.

그런데 이 강아지.. 좀 별납니다.

 

밥을 워낙 좋아해서 밥이라는 말만들어도 겁나게 날뛴다고..

먹는것의 즐거움을 아는 그런 강아지같은데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괜히 흥분시키지 않기위해서 이런 방법을 쓰고있다고합니다.

 

 

 

 

 

 

 

b.a.p

아이돌 그룹 이름 아니었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뷉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이렇게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