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패기 넘치는 아빠의 동심파괴

파워렝져 2018. 1. 4. 12:06

 

 

아.. 진짜 이 아빠 정말 대단한 아빠다 ㅋㅋㅋㅋㅋ

딸이 색칠놀이를 하는데... 거기다가 이렇게 색칠을 했네요 ㅋㅋㅋㅋㅋ

 

 

 

 

 

 

 

디즈니 스타일의 예쁜 공주처럼 보이는 여자가 앉아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색을 칠하는것만으로 옷이냐 살이냐가 드러나다니... ㅋㅋㅋㅋㅋㅋ

하반신을 드러내놓고 앉아있는공주??

 

 

그래서.. 의자도 변기로 개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