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판정은 정확하게 내려야하니까..

파워렝져 2017. 12. 14. 11:54

 

 

정말 엄청납니다.

남자 둘이서 온몸을 부딪히며 힘을쓰고 뒹굽니다.

바로 레슬링....

 

 

이때... 보다 정확한 판정을 하기위한... 심판의 자세가 돋보입니다.

가만 서있으면.... 어떻게 되고있는건지 알수가 없죠????

그래서!!!

 

 

낮은위치에서... 많은 각도에서!!!

 

 

 

 

 

 

 

 

 

 

가만보고있다가.... 진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슬링 경기장가면.. 심판들이 진짜 이렇게까지 하면서 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방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정확한 판정을 내리기위한 저 자세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