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쉽게 이해하는 방사능 용어

파워렝져 2017. 12. 12. 14:08

하... 진짜 이해력 완전 굿굿!!!

이보다 더 알기쉬운 설명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태때.. 용어가 몇개인가 나왔는데...

도대체 이게 뭘해먹는 용어인지 몰라서 그냥저냥 넘어간적이 있으시죠??

 

간단히 멜트다운, 멜트스루, 멜트아웃

3가지만 알아보겠습니다.

이보다 더 알기쉬운 설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하하하하....

핵연료는 설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설사를밖으로 못나가게 담아두는게 팬티라는거죠??

근데... 그 팬티밖으로 흘러내리거나.. 흘러흘러 땅속까지 흘러가버린경우까지 ;;

이제 어떤 단계가 심각한건지 알것같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