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어린놈이 날 갖고 노는구만

파워렝져 2017. 12. 2. 13:25

 

 

 

큰 개를 키우는 한 가족.....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개를 가만히 앉혀놓고..

개의 콧장등에 견과류??? 로 보이는 먹거리를 올려놓습니다.

 

개는 가만히 있네요...

그러다가 한번에 털어먹는 기술을 선보이려고하는데...

 

 

막판에!!! 올려놓는척... 아이가 다 주워가 먹어버립니다.

이런...어린놈아!!!

 

 

 

 

 

 

 

 

 

일단 올려져있다고.... 생각해서 한입에 먹었는데!!!

어라???/ 없다???

떨어뜨렸나??

 

 

저 어린놈한테 놀림당하다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