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파워렝져 2017. 11. 20. 18:07

 

 

진짜 정말로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건 뭔일이래요???

 

어떻게 뭘 했길래 이렇게 문을 뚫고 누워잇을수가 있는걸까요?

혹시 무협영화나 격투영화에서나 보던 그런걸가요???

한대 맞고 날아가버린거? ㅋ

 

 

 

 

 

 

문짝은 부서지고 방바닥에 사람은 널부러져 있습니다.

진짜 이건 어떻게 된걸까요?

그냥 부딪힌다고 이렇게 되지는 않을건데..

몇대맞고 날아가서 정신을 잃은건 아닐까요?

 

워스트나 크로우즈를 보면 이런건 허다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