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당최 뭔짓을 한거지

파워렝져 2017. 11. 13. 17:41

 

사람은 무슨 일을 할때 침착해야합니다.

괜히 들뜨고 흥분해서 달려들면 올바른 판단을 못할수도있고..

그리고 주위가 잘 안보이기도 합니다.

 

반면... 침착하면 이런저런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하고 행동할수도있고

실수가 줄어듭니다.

 

 

침착하지못하면.. 이럴수도 있죠.

 

 

 

 

 

 

 

어라??? 통조림에 따개가 없네....

통조림고 딸수있는게 아니라 잘라야 될것같은데..

도대체 어딧지??? 전에 내가 여기 넣어놨는데!

아씌.. 빨리 먹어야되는데.. 아 짜증나!!! ㅅㅂ

 

 

돌어딨지!!!

퍽퍽퍽

 

 

 

어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