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어디까지 견디는지 한번 해볼까

파워렝져 2017. 11. 9. 14:43

 

친구들끼리 모여서 술을 마시고 놉니다.

그러다가.. 술이 약한 친구가 먼저 뻗습니다.

아직 안자고 버티고있는 친구가... 먼저뻗은 친구한테 트랩을 겁니다.

 

어디까지 견디는지.. 한번 볼까???

 

 

 

 

 

 

 

 

 

박스 하나에 종이컵? 플라스틱컵?? 탑을 쌓네요 ㅋㅋㅋ

이정도가 되어도 정신을 못차리는친구...

나중에 일어나면 와르르.. 무너지겠죠??

 

그야말로 뭐가 뭔지 모르는 상황이 벌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잠을자다 머리가 무거워서 움직이는데

뭐가 와르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