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꽐라 주의보.... 잠을 조심하라

파워렝져 2017. 11. 8. 17:39

 

 

술을 많이 마시게되면... 몸에서 생명유지를 위해 토하게 만들어서 알콜을 내 보내던가

회복을 위해서 잠을 자게 만듭니다.

그래서 꽐라가 되면 토하거나 잠자거나... 둘중 하나가 되는것이죠 ㅎㅎㅎㅎㅎ

 

다 좋은데... 친구들에 따라서 함부로 잠이 들면 안됩니다.

이런꼴 당하니까요.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노란건 겨자인가요??

나중에 자고 일어나면 완전 맵겠는데요???

머리위에 파인애플에..

 

친환경이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