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주인이 한다면 나도한다

파워렝져 2017. 10. 19. 13:33

 

 

외국의 어느 남자....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가고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를 태우고 가고있군요.

이 고양이도 보통은 넘어보이는데요??

 

 

 

 

 

 

 

주인따라.. 헬멧에 선그라스를 끼고!! ㅋㅋㅋ

그런데 오토바이정도라면.. 고양이는 머리를 다칠일은 없어보이는데...

낙법으로!!!

 

 

속도가 붙은상태라면 다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포스가 어마어마합니ㅏㄷ.

다리위에서 폼잡고있는거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