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큰 기술한방 먹은듯한

파워렝져 2017. 10. 10. 18:10

 

 

자연은 정말 대단합니다. 인간이 보기에는 너무나도 거대하고..너무나도 강대하면서도

흐름을 결코 거스르는 일이 없죠.

그냥 물이 흐르는것 같습니다. 어떤일이 일어나더라도.. 모든것은 흐름대로...

 

흐름대로 흐르다보면 부딪힐수도있고, 부러질수도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인간들은 좀 더 평탄한 길을 위해서 이리 바꾸고 저리바꾸고..

자연을 파괴하기도하고 흐름을 거스르기도합니다.

그러다가 한방 먹기도하죠.

 

 

그런거랑은 다르게.. 만화나 그런데 나오는것처럼...

어떤 기술하나 먹은것같네요 ㅎㅎㅎ

 

 

 

 

 

 

칠석의 나라였나?? 거기서보면 이렇게 원형으로 깔끔하게 없애는 그런것도 나오는데 말입니다 ㅎㅎㅎㅎ

어떻게하면 이런식으로 폭포 주변이 둥글게 파일수가 있는걸까요??

신기하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