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패기 넘치는 열도의 마네킹

파워렝져 2017. 9. 1. 18:31

 

 

 

열도.. 일본을 말하죠??

이 일본의 한 정장가게... 여기서는 마네킹들이 아주 활기가 넘칩니다.

 

이제 사회인이되면서 출근복으로 정장을 사기위해서 오는 젊은이들이 많은

그런 대형 체인점같은 곳인가본데요...

이제 막 돈버는 사회인이 된 들뜸을 마네킹으로 잘 표현했네요.

 

 

 

 

 

 

 

뭐랄까... 신남과 동시에 알수없는 위엄도 느껴지는데요??

함부로 건들면 안되는 새싹같은.. 밟아주지말고 보듬어줘야하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한국에서는 함부로 볼수없는 포즈입니다 ㅋ

일본에서도 암데서나 이런식으로 진열하지는 않을테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