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이정도 요령은 센스가 아닐까

파워렝져 2017. 7. 31. 14:28

 

 

 

 

사람은 요령이 좋아야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 요령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따라서 센스가 좋다고 할수가 있답니다.

저는 이런 말에 조금 불만인데요 ㅋㅋㅋ

그냥 요령좋으면 요령이 좋은거지... 그걸 때에따라서 센스니 뭐니..

외국말로 말하면 뭐가 급이 더 좋아지나요???

 

 

 

 

 

 

 

이런거. 센스가 좋다고 할까요? ㅋ

그냥 요령이 좋은겁니다.  이게 뭐하는걸까요?

바로.. 컴퓨터 본체를 냉각시키기 위한장치랍니다 ㅎㅎㅎ

에어콘의 일부 바람을 비닐로 저렇게해서... 본체안으로 흘러보내면

뜨거운 내부가 식겠죠??

 

참 아이디어 좋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