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범인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난 아님

파워렝져 2017. 7. 24. 17:13

 

 

 

애완동물을 키운다는건 단순히 내가 귀여울때 필요한 장난감을 구입하는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 살아갈 동료를 집에 들이는거랍니다.

생명이에요. 살아있는 동물이라구요.

 

나 필요할때는 돈주고사놓고.. 필요없어지면 길에다 갖다버리는 그런 형편좋은

처리도구가 아니라는겁니다.

동물 길거리에 버리는 잡것들은 똑같이 자식들한테 버림이나 받아라 ㅡㅡ

 

 

아무튼... 이 동물들은 주인이 하자는대로만 하질 않습니다.

가끔은 사고도치고 그러죠 ㅋㅋㅋㅋ

여기 사고친 현장.... 범인은 누구냐??

 

 

 

 

 

 

 

내가 현장에 있긴했지만 난 아님.

완전 새침떼는 고양이 표정이 인상깊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