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오랜만에 노래방가면 이런다

파워렝져 2017. 7. 7. 14:59

 

 

여기서 말하는 노래방은...유흥업소가 아니라 말 그대로 노래를 부르는 장소입니다.

지금은 노래연습장이라고 불리죠?

이런 노래방에.. 오랜만에 가면 이럽니다.

 

안이럴 사람이 있을까요??

 

 

 

 

 

 

 

노래책을 뒤적뒤적....

그런데 아무리봐도 내가 알만한 노래가없엉...;;;;

한참을 보다가 어이가없어서 그냥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표정으로 절레절레... 공감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