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영화 링의 귀신.. 사다코의 재발견

파워렝져 2017. 7. 4. 11:58

 

 

히악.. 이거 진짜인가요??

영화 링...

저주받은 비디오를 보게되면 확인전화가오고.. 전화를 받으면 이제 제대로 저주에 걸려서

3일뒤 사다코가 죽이러 온다는 무시무시한 공포영화입니다.

 

 

비디오 화면안에서 사다코가 나오는 모습은 정말....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연출이었죠?

저도 링 시리즈 다봤습니다.

엄청난 저주.... 거기다가 주온의 카야코와 싸우는건 완전 졸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사다코 역할은 맡은 배우를 다시 봐야한다는데요.

왜?

 

 

 

 

 

 

 

 

 

어우야... 2011년에 만21세라면 지금은 만 27세??

아직 20대...

저런 젊고 예쁜 무명의 외국 배우가.... 저렇게 귀신분장을 하고 영화를 찍었다는거죠?

링 몇탄인걸까요? ㅎㅎㅎ

매번 나왔던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