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깜빡 졸아버린 아기코끼리

파워렝져 2017. 6. 8. 19:26

 

 

귀엽네요 ㅋㅋㅋㅋ

이건 아무데서나 볼수있는 그런 영상이 아닙니다 ㅋㅋㅋ

아기코끼리가 있습니다.

 

 

그런데..너무 피곤했는가.. 서있는채로 졸아버립니다 ㅋㅋㅋㅋ

 

 

 

 

 

 

뒤로 완전히 벌러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저도 고딩때 너무 피곤해서 버스에 서서 손잡이 잡고 졸다가...

손에 힘이 빠지면서 앉아있는사람한테 헤딩....

그것도 내 얼굴로....

 

나 코피터지고 그사람 화내다가 피터진거보고 놀래서 괜찮냐고하고

나는 죄송하다고하고..

버스가 난리났는데, 그래도 피가터졌으니 덜 쪽팔림..

근데 뒤에서 다 보고있던 사람둘이 키득대니까 개쪽팔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