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현실적으로 재밌는 눈높이맨

파워렝져 2017. 5. 24. 18:11

 

 

 

 

창작만화라고합니다. 여기에는 그림그리는 사람의 친구인 눈높이맨이 나옵니다 ㅋ

 

제 주위에도 이런 비슷한 녀석이 하나 있는데요 ㅋㅋㅋㅋ

참 골때리면서도 재밌는 녀석입니다 ㅋ

이 만화 후반부에 나오는 말이 가슴을 찌르네요 ㅋㅋㅋㅋㅋ

 

 

 

 

 

 

 

 

 

어떤가요? 그럴싸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 가로막혀서 대충 타협하기보다는.. 쓰러질지언정 최고를 노려보겠다!!!!

기세는 좋지만 가진건 없는 패기좋은 젊은이라는거죠 ㅋㅋㅋ

 

 

왜 내주위에는 너같은놈만 있을까...

그건 니가 너같은 놈들이랑만 친하기 때문이지

 

 

 

하아.. 전 이렇지 않다구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