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동물탈주 대비 훈련 in 열도

파워렝져 2017. 5. 1. 12:13

 

 

 

열도의 동물원....

동물이 이동중이나 이럴때 우리 밖으로 탈주를 했다고 가정하고,

최대한 상처없이 포획하기위한 훈련을 한다고합니다.

 

일본은 답답할정도로 융통성없고, 메뉴얼대로 움직이기로 유명하죠??

 

 

그런 일본.. 열도에서는 어떻게 훈련을 할까요?

 

 

 

 

 

 

 

 

 

마지막은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혼자서 겁나게 달립니다 ㅋㅋㅋ

어찌보면 기동성 면에서는 마지막이 제일 그럴싸하겠네요 ㅋㅋㅋㅋ

2족보행하는 얼룩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