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또다른 생태계의 완성

파워렝져 2017. 3. 29. 13:03

 

 

 

정말 대단합니다.. 자연이라는것은.

우리가 살고있는 이 지구도 하나의 생태계로 이어져있죠?

하지만 완전 밀봉된 유리병 안에서.. 하나의 생태계를 만들어낸 자연의 힘...

 

 

 

 

 

 

 

 

정말 대단하죠 ㄷㄷㄷ

하지만 햇빛은 닿게 만들었겠죠?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물 한방울 주지도 않았는데 이녀석이 알아서 공기, 영양분, 물을 순환시켜서 살아가는...

생명의 위대함, 자연의 위대함...

대단합니다.

 

 

그럼 쟤들은 병 깨면.... 살아갈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