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보고있으면 신경쓰이는 가족사진

파워렝져 2017. 3. 22. 12:02

 

 

옷이나 꾸민걸보면.. 오래전 사진입니다.

한가족이 3남매와 함께 살고있습니다.

그리고 해변가..? 부둣가?? 거기서 가족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

완전 어린 아기... 그리고 걸을수있는 둘째... 맏딸!!

 

 

다함께 사진을 찍는데...

자꾸 둘째가 보입니다 ㅋㅋㅋ

 

 

 

 

 

 

 

이녀석 엄마 치마에서 뭘하는거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사진찍으려는데 짜증내며... 뒤로 머리를 젖혔겠죠.

그때 사진이 찍힌듯합니다만..

자꾸만 눈이 갑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