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문과력은 자제를 좀..

파워렝져 2017. 3. 20. 17:51

 

 

여친이 문과를 나왔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썸녀가 아니라 여친이라...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암튼 여친이 문과를 나왔는지.. 문과력을 발휘합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가 손에 넣으려고 싸울만했다....

음...

사학과???

 

 

암튼 저런식으로 말을 했을때... 어떻게 받아쳐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아름다움을 손에넣기위해 내가 얼마나 싸웠는지 이제 알것같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