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행쇼를 외쳐야하는것 아닌감?

파워렝져 2017. 3. 9. 17:23

 

 

썸남썸녀인걸까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행쇼를 외쳐야겠네요 ㅋㅋㅋㅋ

 

 

 

 

큰맘먹고..호감을 가진 여자와 약속을 잡아보려는 남자.

내일 크리스마스라고하니까 매몰차게 근데! 라고 하는 여자의 반응..

 

보통 남자라면 일단 여기서 주눅이 듭니다.

내가 그렇게 맘에 안드나... 저 반응은 뭐지?? 이러면서 말이죠.

그래서 그냥 약속있냐고하자 있다고합니다.

하.. 역시...

 

실망하며 알았다고합니다만....

 

 

 

여자는 너랑 !!! 이라고 말하네요 ㅎㅎㅎㅎ

이건 완전!!!! 그린라이트!!!!

 

행쇼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