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봐라!!

정말 굉장한 브라의 광고

파워렝져 2017. 2. 20. 13:50

 

브라... 여자가 가슴을 받치기위해서 입는 속옷입니다.

단순히 받치기위함이 아니라 가슴이 처지는걸 막아주기도하는데요..

요즘은 진짜 가슴처럼 보이도록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좀 더 커보이게 한다는 그건데요...

이런 기능을 제대로 홍보하는 광고가있습니다.

 

 

 

 

 

 

 

원더브라 라고한느 제품인데..

지하철이 들어올때 노란선 뒤로 물러서라고하죠??

하지만 원더브라를 착용하면 가슴이 제대로 큰모양으로 만들어주기때문에

더 뒤로 물러서야한다는 그런 광고라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크기가 전부는 아닌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