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의용사 - 블랙

이 문제를 제대로 한번 풀어봅시다

파워렝져 2017. 2. 13. 16:43

 

 

웃는 소리를 초성으로.. ㅎㅎ 또는 ㅋㅋ 라고 많이 표시합니다.

심하게 웃을때는 그 숫자가 늘어나죠.

 

하지만 남발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과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어떤 의도로 사용된것일까요?

그 의도를 알아내서 맞추는 문제랍니다.

 

 

 

 

 

 

 

음...

엄마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건 별로 안좋은일을 당했다는것이고..

살쪄서 옷이 안맞는것도 안좋은 일이고..

답 미렬쓴것도 안좋은일이네요 ㅎㅎㅎㅎㅎ

 

 

그럼 3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