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호불호 확실한 파프리카

파워렝져 2016. 12. 21. 16:39

 

 

사람들에게 이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야채는.. 참 드물겁니다 ㅋㅋㅋㅋㅋ

 

피망처럼 생겼지만 알록달록 예쁜색깔에..

 

피망같은 맛도 나지만 달콤함이 더 강해서 먹기는 더 편한...

 

 

 

파프리카!!

 

 

 

하지만 이 파프리카는 오이의 뒤를 잇는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라고합니다.

 

 

 

 

 

 

 

 

 

 

 

무엇보다... 본래의 맛이 너무 강렬하고 독특해서 다른 음식에 버무려도 파프리카의 맛은 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사람은 사과먹듯이 그냥 씹어먹기도 한다는데요...

맛은 있지만 그렇게는 먹기가 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