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용사 - 핑크

날 잡아먹어보시려고?

파워렝져 2016. 12. 5. 12:28

 

 

한사람이 키우는 어항.. 물고기 2마리가 헤엄치고있습니다.

그런데.. 그 위에 고양이가 올라타서 잡아먹으려고 하는것같네요.

자세를 잡다가 뒷발이 빠져서...

잠깐 추스리고있는데!!!

 

 

 

반격이닷!!!

 

 

 

 

 

 

 

 

 

잡아먹어 보려고 하는거냐... 이 고양이 녀석아..

물고기의 역습...

깜짝 놀란 고양이의 몸을 던진 회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고기가 성깔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