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지갑을 주으면 돈 함부로 쓰면안된다

파워렝져 2016. 12. 2. 19:20

 

 

이거.... 조금 지난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내년에도 나올것같아서... ㅋㅋㅋㅋ

 

 

한 사람이 화장실에 갔다가 지갑을 주웠다고합니다.

번쩍번쩍한 지갑안에는 현금도 빵빵하게!!!!

그래서 어떡하지..하고 고민을 하다가...

 

 

돈은 안쓰고 경찰서에 갖다줬다고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충격적인 결말!!!!!

 

 

 

 

 

 

 

 

 

 

 

 

스님이 그렇게 큰돈을???

거기다 사례로 150만원을???

 

 

점점 놀라면서 봤더니.... 네....

그렇네요..

저 절에 계신분이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더 큰 금액도 가능하겠네요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