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엄마에게 혼나는 아기곰

파워렝져 2016. 10. 28. 17:28

 

 

여기 동물원처럼 보입니다. 곰이 있는데요..

아기곰과 엄마곰이 같이 있습니다.

 

꼭... 엄마곰이 아기곰을 혼내고있는것 같네요 ㅎㅎㅎ

 

 

 

여기가 아무리 동물원이라고해도 곰으로서의 예의는 있어야지!

이게 뭐하는짓이냐!!

 

 

 

 

 

 

 

 

 

 

 

 

엄마 잘못했어요.. ㅠㅠ

 

그래.. 다시는 그러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어릴때도 혼나서 잘못을빌면 저렇게 용서받고는 했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