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그린라이트 급 점등?

파워렝져 2016. 10. 18. 15:22

 

 

 

한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남자겠죠...

 

이 사람 집에는 공부하러 홈스테이 온 일본인이 한명 있다고...

그런데 가습기를 주문했던 이 남자.

불현듯 생각났는지.. 갑자기 말합니다.

 

 

 

 

 

 

 

 

아 안왔다 가습기!!!!!

근데 그걸 들은 일본인은... 와...와타시모!!! ?????

 

 

안왔다가 습기!!!

이말은 잘 들으면...

아나타가 스키!!! 로 들립니다.

당신이 좋아! 라는 말이죠..

 

 

그런데.. 와타시모?? 나도????

 

 

응/?? 그린라이트??

 

 

설마.. 둘다 남자는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