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의용사 - 레드

우산을 쓰는 유형

파워렝져 2016. 9. 20. 10:54

 

 

 

우리는 비가 오면.. 우산을 쓰죠? ㅎㅎ

어릴때는 우비를 입고 장화신고 나가서 뛰노는걸 좋아했는데....

직업상 어쩔수없이 우비를 입어야하시는분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우산을 씁니다.

이때!!! 어떤식으로 우산을 쓸까요?

 

공감되는 유형.... 제법 있을겁니다 ㅋㅋㅋㅋㅋ

 

 

 

 

 

 

 

벗암오케이, 매드맥스 빼고는 다해봤네요 ㅋㅋㅋㅋ

3in1 역시 해봤습니다. 겁내 불편해요.

특히나 양쪽으로 이기적인것들 붙어잇으면 서로 자리싸움하는데

가운데 낀 저는 죽을맛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