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이건 혹시 비밀통로?

파워렝져 2016. 8. 22. 18:43

 

 

 

어떤 집안에는..... 비밀공간이 숨어있을듯한 장소가 있습니다.

아무리 확인을 해 봐도.. 들어가는 공간은 안보이는데요..

아무것도 없는데 이렇게 해 놨을리가!!!!

 

 

 

저 계단은 분명 쓸데가 있을겁니다.

 

 

 

 

 

 

 

 

딱봐도... 위에 뭔가를 옮기거나 하면 숨겨진 공간이 있을것 같죠??

없다고합니다.

 

 

그냥 어쩌다보니 저런식으로 만들었다고하네요....ㅡㅡ;;

아주 평화로운 러시아에서 나온 사진이라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같으면 아주 난리가 나겠죠??

없어야할곳에 계단이.. 그것도 아무런 쓸모도 없이 저런식으로 붙어있으니 말이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