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터날의용사 - 그린

나에게 드레스코드를 알려준놈이 없다

파워렝져 2016. 8. 8. 18:23

 

 

드레스코드.. 어느 모임에 갈때 입어야하는 옷의 성향을 말합니다.

예를들어.. 어느 파티장의 드레스코드는 턱시도에 드레스가 아닌 가면에 츄리닝이라던가

어느 식당에는 청바지에 면티가 아니면 안된다거나...

 

그런게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것의 반대가 대부분이죠? ㅎㅎㅎ

어느 식당은 정장차림이 아니면 안됩니다.

어느 파티에서는 드레스가 아니면 안되구요.

그런게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 혼자서 못듣고 다른옷을 입고온녀석이 있습니다.

 

 

 

 

 

 

 

 

 

 

 

새끼펭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그런상황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