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공개로 이름을 떨친.... 게임사 블리자드.

오버워치로도 유명하죠? 하지만 다른 재밌는 게임도 있답니다. 바로 디아블로시리즈도 그중하나죠.

이 게임을 지금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최신판인 디아블로3 헬퍼 프로그램소개를

드릴까합니다. 방대한 맵에서 열심히 돌아다니고하려면 힘들죠? 그래서 그걸 좀 편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d3helper 라고도하는데요... 솔직히 디아 헬퍼 라고한다면

아시는분들이 많은 그런거죠??

 

 

유저가 많지는않지만 있는 유저들은 다들 매니아층일정도로 매니아들이 많은 게임입니다.

디아블로 헬퍼 버전이 여러개 있습니다. 하나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최신판인 2.2 버전도있고

나름 인지도가있는 디아블로3 헬퍼 2.1 버전도 있으니 필요하신걸로 사용하시면 되겠죠.

항상 그렇듯이... 쫄보인 저는 파일을 바로 올릴수가 없습니다.

무서워요 ㅠㅠ 그래서 구글링해서 찾은 게시글로 넘기겠습니다 ㅎㅎㅎㅎ

d3helper 2.1 포함된거 받으실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파일 받는곳 : http://url-siruka.tistory.com/17

 

위 링크로 가보시면 파일이 바로 눈앞에 떡하니 올려져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바로 받아서 실행하시면 된답니다^^

 

 

 

디아3 헬퍼 프로그램의 경우 2.0 부터는 설치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옛버전인 1.4 같은경우는 설치없이 실행해서 바로 사용할수가있구요 ㅎㅎ

계정정지같은게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안심하세요. 디아블로3 헬퍼 문제로 정지당한사람은 없습니다^^

자동사냥같은게 문제죠...

 

 

이것은 최신판인 d3helper 2.2 버전을 설치했을대의 화면이랍니다.

별로 달라지거나 하는건 없어보이는데요...

그래도 뭔가 좋아졌겠죠?? 디아블로 헬퍼 버전에 따라 다른게 있을겁니다 ㅎㅎ

그렇게라도 생각해야겠죠.

 

 

실제로 게임을 하실때에는 디아 헬퍼 사용하느냐, 안하느냐에따라

진짜 편의성에 차이가 느껴진답니다. 왜.. 그런말이 있죠??

한번도 안쓴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 사람은 없다고 ㅋㅋㅋㅋ

그만큼 편하니.. 디아블로3 헬퍼 이용하는분들이 있는게 아닐까요? ㅎㅎㅎ

 

 

이런 프로그램은 솔직히 어떻게 사용할지.. 자유입니다.

그냥 나는 조금 힘들어도 게임사가 제공하는 있는그대로를 즐기겠다!!

하시는분들은.. 디아블로3 헬퍼 사용하지않고 그대로 즐기셔도 되구요...

이런점은 조금 불편하니까 조금은 편하게 사용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d3helper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디아 헬퍼 같은경우는 열려있답니다^^

약간의 융통성은 요령이 되고 센스가 된다는것^^

 

 

 

 

 

 

 

AND